삼성카드 프라임론은 삼성카드의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과는 달리 삼성카드 신용카드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순수한 신용대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돕니다. 삼성프라임론은 직장인을 대상으로하는 상품이며, 방문이나 보증 취급수수료 없이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 대출 자격
삼성프라임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직장인, 공무원, 교직원, 경찰관, 군인 및 전문직 종사자여야 하며 개인사업자나 자영업자는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만 25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체류중인 사람은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 이용가능 금액
삼성카드 프라임론은 만기 일시상환일 경우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에 따라서 다른 대출 한도 금액을 갖습니다. 만기 일시상환일 경우에는 3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만 가능하지만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의 경우에는 최대 1억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은 10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 대출 기간
삼성카드 프라임론은 만기일시 상환인 경우에는 6개월 또는 12개월만 대출이 가능하며,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의 경우에는 3개월부터 60개월까지 고객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프라임론 신청방법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의 경우에는 ATM을 통하여 대출이 가능하지만 이 상품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하여 대출을 해야합니다. 또한 직장인임을 증명하기 위하여 소득금액 증명원을 팩스를 통하여 제출을 하거나 건강보험료 납부내역을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최종적으로 결정된 이자율은 연 5.9%~23.9% 수준이며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 수수료는 없습니다.